코니랑브라운

GS 스왈로브스키 콜라보 - 크리스마스 에디션 목걸이 수령 후기 본문

소소한 일상/내돈내산 리뷰

GS 스왈로브스키 콜라보 - 크리스마스 에디션 목걸이 수령 후기

코니랑브라운 2018. 12. 31. 00:45
반응형


GS편의점에서 스왈로브스키와 콜라보한 이벤트 !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선착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고 한다(지금은 이미 종료됐다고 함..!)

케이크 3개를 구매하면 실버 목걸이를, 와인 3병 구매시 로즈골드 목걸이를 증정하는 건데 실버목걸이는 100% 증정(선착순), 로즈골드 목걸이는 꽝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함ㅋㅋㅋ 

로즈골드는 보석부분이 빨간색인데 내 취향이 아니라 처음부터 실버목걸이를 노리고 케이크를 구매했다

그리고 마지막 케이크로 티라미수 케이크를 산 뒤 목걸이 겟!



목걸이 수령 시 왼쪽의 밋밋한 흰 박스를 주시는데, 

열어보면 오른쪽과 같이 스왈로브스키 크리스마스 에디션 목걸이 박스가 들어있다

편의점에서 하는 이벤트 상품 치고 포장에 꽤 신경을 쓴 느낌이다

케이크 구매해서 스탬프 3개 받고 목걸이 신청해서 1주일 만에 수령할 수 있었는데, 신청자가 많아서 그런지 물량이 부족해서 그런 듯 하다

수령 장소로 선택했던 편의점에서 친절하게도 목걸이가 들어왔을 때 연락을 주셔서 퇴근 길에 들려 수령할 수 있었다



박스 내부에는 스왈로브스키 정품인증서가 함께 들어있다!


목걸이는 사진으로 본 것보다 꽤 괜찮아서 놀랐다 ㅋㅋ

무려 스왈로브스키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인지라 이벤트용으로 제작한 싸구려 목걸이를 예상했는데 포장도 그렇고, 목걸이도 의외로 꽤나 고급스러워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인데다 실버색상이라 어느 옷에나 잘 매치가 될 듯하여 활용도가 높을듯

찾아보니 순은이라 알러지있는 분들도 무리없이 착용할 수 있겠다


케이크도 가격대비 맛이 괜찮아서 꾸역꾸역 먹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ㅋㅋ

이런 이벤트라면 언제든 환영한당 ㅎㅎ

만족도가 높은 이벤트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