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라인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 소소한 득템 후기 본문

소소한 일상/내돈내산 리뷰

라인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 소소한 득템 후기

코니랑브라운 2018. 12. 9. 07:30
반응형

 

라인프렌즈에서 갑자기 알림이 오더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한다고..!

해서 급지른 후기


지금보면 괜히 샀나 싶은 물건도..있긴 하지만

덕질이 다 그런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ㅋㅋ 

라인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와 다르게 굿즈 가격이 꽤 있는터라 쉽게 사기 어려운 것들이 많았는데 이 기회에 득템한 거에 만족한다

 

 

코니 휴지통 

안방에 두려고 구매

우리집은 휴지통이 없고 작은 베란다에 종량제봉투에 바로 담아두는데 당근이가 생긴 이후로 무릎이 아파서 왔다갔다 하기 힘들어 안방에서 휴지같이 작은 쓰레기가 생길때 담으려고 장만했다 

코니 귀 올라와있는거 진짜 귀염뽀짝!

 


브라운 글라스컵

브라운 시그니처 포즈가 너무 귀엽다 

유리컵이 아닌게 아쉽..ㅠ

할인해서도 만원이 넘는데 유리컵이 아니라니 ㅋㅋ 

진짜 라인프렌즈 가격대비 품질 무엇

 


커플템으로 쓸 코니 글라스컵

여름에 탄산수 넣어 마시면 딱 좋을듯! 

 


브라운 코니 저금통!

하나는 500원, 하나는 100원 넣어서 모을예정!

집에 가지고 돌아오는 잔돈은 다 저금통에 넣어서 모으는 습관이 있는데 요즘은 거의 카드만 많이 쓰고, 현금은 잘 안들고 다녀서 과연 예전처럼 잔돈이 잘 모이려나 싶긴하다

 

 

가장 맘에든 건 아무래도 브라운 LED 램프 ㅎㅎ

전에 이태원 라인프렌즈스토어에서 산 코니 램프랑 세트가 됨 ㅎㅎ

특히 브라운 램프는 품절속도가 빨라서 까딱하면 못살뻔

품절대란 있었던 라인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정도면 나름 선방한듯!

자잘한 소품도 많이 사고싶은데 굵직한 것 몇개 사는걸로 마무리했다 

역시 라인프렌즈는 세일할때 사는게 제맛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