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살 수 있는 어플 추천- 애디콘 (아이폰 가능) 본문

소소한 일상/내돈내산 리뷰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살 수 있는 어플 추천- 애디콘 (아이폰 가능)

코니랑브라운 2018. 12. 28. 08:39
반응형


아이폰에서 무료로 이모티콘을 구입할 수 있는 어플 애디콘


모은 캐시로는 카카오톡 이모티콘밖에 못사긴 하지만 카톡 이모티콘도 돈주고 사는거니 아이폰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알뜰한 어플임!


처음 가입해서 아이디를 설정하고 카톡이랑 연동시키면 기본으로 110 캐쉬를 준다

추천인을 입력하면 100캐쉬가 더 생기는 데 아는 사람이 없어서 나는 입력하지 못했었다

추천한 친구가 애디콘을 다운받아서 광고 시청하고 캐쉬를 받으면 추천받은 사람에게 100캐쉬가 들어온당


추천인 [코니브라운] 부탁해요! ㅎㅎ


아이폰에는 1번부터 3번까지 충전소가 있는데

주로 게임이나 유틸리티 어플 다운받는 광고는 60~90원,

홈페이지 사이트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는 100~400원 정도


보험 상담이나 유료서비스 신청 광고의 경우 많게는 천원까지도 주는 것 같은데 주로 어플 다운하는 광고에 참여하고 있다. 예전엔 80-90원 줬었는데 요즘은 1번 충전소에서 주는 70원이 한계인듯 ㅠ


애디콘 이모티콘 구매하는 방법 !!


요즘 유행하는 이과티콘을 구매해보겠음!

이모티콘 구매를 위해서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에서 구매를 원하는 이모티콘을 누른 뒤 위 동그라미 친 공유버튼을 누르고



애디콘으로 넘어와서 구매/선물 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정리하면


공유>링크복사>애디콘에서 구매/선물하기 클릭

이모티콘을 선물받을 전화번호를 남기는 페이지가 있어서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거나 선물하고 싶은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구매를 완료하니 7분 후에 이모티콘이 도착한다는 메시지가 뜬다!

실제로는 5분정도 밖에 안걸렸던 것 같다

심심할 때마다 들어가서 광고참여하고 게임어플 다운받고 하다보니 애디콘으로 구매한 이모티콘만 7~8개 되는듯

이제는 딱히 사고싶은 이모티콘도 없어서 ㅋㅋ 잘 안하긴 하는데 사고 싶은게 생길때 다시 열심히 광고 참여해서 포인트 올리고 있다

생각보다 광고가 많이 붙는지 새로운 광고가 제법 심심찮게 올라와서 나처럼 설렁설렁 포인트를 모으는 사람이라도 1~2주 면 이모티콘 하나 살 수 있을 정도다



5분 뒤 도착한 이모티콘!

요런식으로 애디콘에서 이모티콘을 보내주기 때문에 혹시 지인에게 선물하실 분은 참고하시길 ㅋㅋ



이과 이모티콘 구매후 남편에게 자랑하려고 카톡을 해봤다 ㅋㅋ (부럽지? ㅎㅎ)


한가지 Tip 을 드리면

12시가 지나면 새롭게 나오는 광고가 있음!

근데 선착순 광고인지 시간이 조금 지나면 사라지는 경우가 있으니

12시 땡 칠때 들어가서 광고 참여하는 것이 좋음 ㅎㅎ


애디콘 Tip 몇가지를 공유하면


1. 충전소마다 주는 캐시 차이가 있음

같은 게임어플 다운 광고여도 충전소마다 주는 캐시에 차이가 있다

요즘은 1번 충전소가 제일 많이 주는 것 같긴 한데 그때 그때 다르니 확인하고 광고참여할 것!

(같은 광고 중복참여가 안됨)


2. 하루 한번 출석체크로 10캐시 줌

매일 애디콘 어플 접속만 해도 한달에 300캐시는 모을 수 있음

너무 티끌인가? ㅋㅋ


3. 12시 땡하면 생기는 광고가 있으니 빠르게 참여할 것

선착순 광고가 있으니 남들보다 빠르게! ㅋㅋ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인에 [코니브라운] 적어주세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