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공릉동 도깨비시장 만두장성 - 고기만두, 김치만두 ! 본문

소소한 일상/소소한 맛집

공릉동 도깨비시장 만두장성 - 고기만두, 김치만두 !

코니랑브라운 2018. 10. 10. 07:30
반응형


공릉동 경춘선숲길 공트럴파크를 따라가다보면 나오는 도깨비시장

전참시에서 이영자 님이 소개한 김치만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거긴 집에서 멀기도 하고 예약해도 한참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ㅠㅠ

집근처 만두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곳이 있어서 찾아가봤다



위치는 요기!

시장 입구쪽에서 가깝고 정확한 위치는 나-20호

전화번호는 02-972-1005

경춘선숲길 따라서 천천히 산책하다보면 도깨비시장을 만날 수 있다 ㅎㅎ



가격인상 플랜카드가 큼지막하게 걸려있다 ㅋㅋ

기존엔 부추고기만두/김치만두가 3,500원 이었는데 이제 4,000원으로 오른듯

나름 알려진 곳이라 그런지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손님들이 많이 찾아왔다



김치만두와 부추고기만두!

1인분에 6개씩 들어있고, 만두 속이 꽉 차있어서 크기가 제법 큰 편이다

스티로폼 뚜껑을 열자마자 만두냄새가 솔솔 풍겨온다 ㅎㅎ 

만둣속이 다 비칠정도로 만두피가 얇아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김치만두와 부추고기만두 둘다 만두피가 얇고, 만두속으로 꽉꽉 차있어서 보기만해도 푸짐하고, 먹고나면 포만감이 크다

김치만두가 너무 먹고싶었기에 ㅋㅋ

김치만두부터 먹어봤는데 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워서 먹기 좋았다

이영자님의 김치만두가 어떤지는 잘 모르겠으나,

이걸로 충분해! 싶을 정도로 만두장성의 김치만두는 만족스러웠다

부추고기만두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입안가득히 풍미를 느끼며 먹을 수 있었다

오빠랑 둘이 먹으니 고기만두 3개 김치만두 3개씩 먹으니 출출할때 간식으로 안성맞춤이었음! 

다른 블로그들 보니 꽈배기도 맛있다던데 ㅎㅎ

다음엔 만두랑 꽈배기도 사먹어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