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건대 라멘맛집 우마이도 - 돈코츠 라멘 오리지날, 매운맛, 교자 ! 본문

소소한 일상/소소한 맛집

건대 라멘맛집 우마이도 - 돈코츠 라멘 오리지날, 매운맛, 교자 !

코니랑브라운 2018. 10. 17. 08:00
반응형

 

건대에서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우마이도

라멘 매니아라면 대부분 알만한 곳인듯한데,

 

 

갈때마다 항상 이렇게 줄서서 기다려야하기 때문

줄안서고 바로 들어간 적이 없는 것 같다

면 요리라 회전이 빠른편이긴 하지만,

오래 기다릴 땐 1시간 가까이도 기다려본듯

라멘 먹는데 무슨 1시간이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증거!

 

특히 라멘을 처음 접해보거나,

라멘은 좋아하는데 돈코츠라멘은 육수 냄새때문에 도전을 못해봤거나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강려크하게 추천하고 싶다

참고로 우마이도엔 돈코츠 라멘만 판매함..!

 

위치는 여기!

지하철은 건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가깝지만,

난 횡단보도 건너는게 귀찮아서 ㅋㅋ 항상 2번출구에서 나와 걸어간다

위의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대로변에 위치한 게 아니고 대로변 중간 골목에 위치하는데

그 골목이 매우 좁기 때문에 자칫하다가는 놓치고 계속 걸어가다가 다시 뒤돌아올 수도 있음ㅋ

 

영업시간은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라스트오더 21:00

 

중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기 때문에 미리 시간을 알아보고 가는 게 좋다

 

전화 : 02-467-8788

 

 

돈고츠 라멘 매운맛 ( 10,000원)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날을 선호하지만,

오리지날이 자신없는 사람이라면 매운맛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다

우마이도의 라멘은 면이 얇아 라면국물이 맛있게 베어있고,

차슈는 간이 적절해서 면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반숙계란은 완벽해서 그냥 사랑임..

 

 

돈코츠 라멘 오리지날 (9,000원)

 

내가 좋아하는 우마이도의 오리지날 돈고츠라멘 ㅎㅎ

돈고츠라멘은 자칫 육수에서 누린내가 날 수도 있는데

우마이도는 누린내는 커녕 깊고 진한 육수를 느낄 수 있다

참고로 사이드메뉴에서 차슈(4,000원)나 반숙계란(1,000원)도 추가로 시킬 수 있다

 

 

교자(4,000원)는 이날 처음 시켜봤는데 요건 솔직히 조금 실망..

굽기 자체는 바삭하니 식감이 좋았는데

맛이 그냥 고향만두같은 맛이라 ㅠㅠ 좀 아쉬웠다

 

 

막짤은 반숙계란으로..!

이 사진 볼때마다 반숙계란 입으로 흡입하고 싶음 ㅋㅋ

뜨거운 국물 생각날때 다시 찾아가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