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남대문 산리오 악세사리 천원 쇼핑! 본문

소소한 육아일상/내돈내산 육아템 리뷰

남대문 산리오 악세사리 천원 쇼핑!

코니랑브라운 2023. 7. 5. 11:43
반응형

남대문 산리오 악세사리 몽땅 천원씩!

정신없이 쇼핑한 후기

이번에 사온 것 중 제일 맘에 드는 산리오 반지.


항상 느끼는 거지만
남대문 머리핀은 여기가 제일 저렴하다.

러브아이!! (광고아님…)


아동복 거리 맞은 편에도 악세사리 가게가 몇군데 있는데 거기서 1,500원- 2,000원에 파는 것들 러브아이에선 전부 단돈 천원이다.


머리핀 쫙 꼽혀있는 종이 위에 “1” 이라고 써있는 건 그 중 몽땅 개당 천원이라는 소리.

티니핑 머리핀 사러 왔을때도 느꼈지만
다른곳에서 2천원에 팔아도 여기선 1,000원 아님 1,500원이었다.

불들어오는 led 산리오 머리핀도 천원,
빙글빙글 돌아가는 산리오 머리핀도 천원.

그 외 천원짜리 머리핀 종류가 꽤 많다.




그리고..!!
여기 아래에 있는 산리오 led 반지들도 죄다 천원!!
다른 가게에선 반지도 2천원씩 받던데 여기가 진짜 혜자임ㅋㅋㅋㅋ
이 반지로 말할 것 같으면

아래에 스위치가 있어서 껐다켰다 할 수 있음!!
그냥 흔들면 불들어 오는 애들보다 요런 유형이 배터리 절약이 가능하다보니 수명이 오래가 선호하게 된다.



아크릴이라 같이 반짝반짝.
내가봐도 예쁜데 첫째는 보자마자 눈이 뿅뿅 ㅋㅋㅋ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포차코, 폼폼푸린, 키티  종류별로 사와서 친구들이랑 나눠가짐.



시나모롤 똑딱핀 2개 한세트도 천원
마이멜로디 led 머리핀도 천원
바람개비 돌아가는 시나모롤 집게핀도 천원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 천원의 행복이었다. 😃😃

+참고) 헤어 악세사리, 반지, 지비츠 외 산리오 잡화(가방, 손풍기 등)는 다른 매장이 더 다양하긴 함. 비싸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