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알리 장난감 추천) 내돈내산 레트로 디지털 카메라 본문

소소한 육아일상/내돈내산 육아템 리뷰

알리 장난감 추천) 내돈내산 레트로 디지털 카메라

코니랑브라운 2023. 4. 12. 14:57
반응형

알리 익스프레스 6살 장난감 추천
어린이 디지털 카메라 리뷰

맨날 사진 찍는다고 수마트폰 뺏어가길래 알리 뒤지다가 아이용으로 구매함. 사이즈도 작고 조작이 쉬워서 어린이 용으로 딱인데 생각보다 가성비도 괜찮다 ㅋㅋ


1. 가격 : 5,887원 가성비 최고

내장 메모리가 있긴 한데 사진 5장? 10장? 찍으면 끝이라 마이크로 sd를 같이 구매하는게 좋다. 집에 굴러다니는 마이크로sd 있다면 본체만 사도 됨


2. 사용연령 : 6세

조작이 쉬워서 5살 부터도 사용 가능할 듯. 6살인 첫째는 한번 알려주니 자기가 알아서 키고 끄고 찍고 다 한다. 요즘 레트로가 유행이라 중고등학생들도 디지털 카메라 들고 다닌다던데 작고 가벼워서 학생들에게 쥐어주기 딱 좋다.

금방 고장나도 안아까운 가격… ㅋㅋㅋㅋㅋㅋㅋ


3. 조작방법 및 메뉴설명

1) 사진찍기
2) 동영상찍기(3천원인데 무려 동영상까지…)
3) 앨범보기
4) 설정
5) 게임
6) 노래듣기

총 6가지 메뉴가 있고,
클릭은 위의 셔터 버튼으로,
뒤로가기는 액정 옆 전원 버튼을 누르면 된다.

1) 사진찍기 화면
뷰파인더는 그냥 달려있는거고 ㅋㅋㅋ 액정보며 찍으면 된다. 요 화면에서 배터리 확인이 가능. (본체 상자 구성품에 충전케이블 5핀 들어있음. 진짜 혜자..!)


3) 앨범에선 이렇게 찍은 사진 확인이 가능하다
무려 사진, 비디오 폴더도 나뉘어져있다 ㅋㅋㅋㅋ


4) 설정에선 사진 화질도 몇가지 선택 가능하다.


5) 게임은 총 3가지가 있는데

꼬리잡기 게임,

상자밀기?

요렇게 옛날 오락기에 들어있던 거

그리고 테트리스 ㅎㅎ
게임은 셋다 6살 아이가 하기엔 좀 어려운 듯 하다.

6) 노래는 아직 안넣어봤는데
티니핑 노래 넣어주면 좋아할 듯 ㅋㅋㅋ


3. 총평

가격대비 아주 훌륭함!!
주변에 또래 아이가 있다면 선물해주고 싶을 정도.
목에 거는 끈도 있어서 이거 목에 걸고 사진찍고 돌아다니는거 보면 너무 귀여움…….😂
조심성이 없는 아이라 언제 고장날 지 몰라 불안하긴 한데 한달째 아직 튼튼하게 잘 가지고 다니고 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