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노원 마카롱맛집 니생각이났어 - 딸기 라즈베리 크림치즈, 후르츠 요거트 마카롱! 본문

소소한 일상/소소한 맛집

노원 마카롱맛집 니생각이났어 - 딸기 라즈베리 크림치즈, 후르츠 요거트 마카롱!

코니랑브라운 2019. 2. 16. 08:00
반응형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찌는 후기



노원에 생긴 마카롱맛집, 니 생각이 났어


영업시간 12:00-20:00 (당분간)


문앞에 영업시간이 적혀있긴 한데 당분간만이라는 걸 보니, 영업시간이 자주 바뀌나보다. 

가게 이름이 인스타감성 스릅다. 가게가 깔끔한데, 내부 좌석은 없고 마카롱만 판매한다. 커피같은 음료도 전혀 판매하지 않는다.



위치는 요기!

다음지도에선 나오지 않는데, 비콘드림힐아파트 상가 102호에 위치하고 있다.



마카롱 가격

일반 마카롱은 2,200원, 프리미엄 마카롱은 2,500원


가운데 세개 골라서 포장해왔다.


원고지 느낌도 인스타갬성ㅋㅋ 

노원에도 이런곳이 생기다니, 테이블이 있다면 앉아서 커피마시고 사진찍기 좋을 듯한 공간이다



서비스로 주신 마카롱 조각을 먼저 먹어봤는데, 쫀득할 거라는 예상과 달리 너무 버석해서 마카롱에 대한 기대가 떨어졌었다..ㅋㅋ 그래서 각각 사진을 안남겼는데 마카롱 셋다 넘나 맛있는것!!


개인적으로 뚱카롱은 먹기 불편하고, 크림이 튀어나오거나 흘러서 선호하지 않는데, 여기 뚱카롱은 넘나 존맛탱임 ㅠㅠ


1. 머랭 크러스트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쫀하면서도 쫀득하고,

2. 필링이 너무 묽지도, 되지도 않아 한입 베어먹었을 때 흘러나오거나 딱딱하지 않게 적당히 되직하고,

3. 머랭 크러스트와 필링의 조합이 너무 맛있게 어우러진다!


사실 딸기는 너무커서 ㅋㅋ 먹기 힘들었지만 라즈베리 필링과 크림치즈 필링이 잘 어우러져서 넘나 상큼하고 달달했음!



개인적으로 제일 만족스러웠던건 이 후르츠 요거트 마카롱임!


겉에 왠 시리얼이 붙어있나 호기심에 사본건데 한 입 베어먹은 순간,

왜 시리얼이 여기 붙어있는지 알 수 있었다 ㅋㅋㅋ 요거트 필링과 후르츠 시리얼 넘나 찰떡같이 어울림ㅋㅋ 존뜩한 머랭 크러스트와 되직한 필링, 약간 눅눅해진 바삭한 시리얼의 다양한 식감도 재미있었다. 다른데선 보지 못한 마카롱이라 특이하고 재미있었다. 


특히, 마카롱을 사오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하루 지나고 먹었는데도 훌륭한 맛과 식감을 보여서 꽤나 놀라웠다. 예상보다 마카롱이 셋다 넘나 존맛탱이라 ㅎㅎ 조만간 다시 방문하게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