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노원 홍대개미 - 간장새우 덮밥! 본문

소소한 일상/소소한 맛집

노원 홍대개미 - 간장새우 덮밥!

코니랑브라운 2019. 1. 8. 19:55
반응형


노원역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한 홍대개미


덮밥으로 유명한 곳인데 오늘은 간장새우에 꽂혀서 간장새우덮밥(8,900원)으로 주문해봤다

간장새우는 꼬리만 붙은 채, 껍질은 까서나오고 7마리가 밥 위에 올려져있다. 아래 단무지 옆에는 명란마요네즈가 있는데, 섞어먹자니 내 입맛에는 너무 느끼한 것 같아서 명란마요네즈는 그냥 중간중간 젖가락으로 조금씩 찍어먹음ㅋ 간장새우는 너무 짜지 않아 간이 딱 좋았고, 밥과 새싹채소를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 않았다. 간혹 느끼하면 밑반찬으로 김치를 먹거나, 장국 한숟가락씩 떠먹으면 됨. 식감이 탱글탱글해서 맛있게 먹긴했는데, 게장이나 새우장의 간장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감칠맛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내 입맛에는 간장새우가 맛있는 집이라기 보단 간장새우를 파는집.



홍대개미 메뉴판


스테이크 덮밥이랑 간장새우 덮밥 중 고민하다가 간장새우 덮밥 먹은 건데 ㄷㅏ음에는 스테이크 덮밥을 먹어봐야겠다. 옆 사람이 스테이크 덮밥을 시켜서 먹던데 너무 너무 맛있게 먹길래 ㅋㅋㅋ 내가 메뉴 선택에 실패한 듯한 느낌을 받았음. 지금보니 가격도 천원밖에 차이가 안나네? 


여긴 백화점 지하 식당이라 조리대를 빙 둘러싼 ㄷ자 테이블로 되어있고, 자리도 많은 편이 아니라 4명이상이 같이가서 먹기엔 애매한 곳이다. 두명 정도가 적당한 듯



참고로, 

스테이크 덮밥과 큐브스테이크 덮밥 가격은 같은데 원산지가 각각 호주산, 미국산으로 다르니 주의할 것!

국내산은 닭고기랑 쌀밖에 없다. 내가 먹은 새우도 태국이나 에콰도르산이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