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태교여행] 괌 4박5일 쇼핑 비용 정리(K마트, 로스, 타미,마이크로네시아몰, 카터스, JP스토어) 본문

여행

[태교여행] 괌 4박5일 쇼핑 비용 정리(K마트, 로스, 타미,마이크로네시아몰, 카터스, JP스토어)

코니랑브라운 2018. 7. 12. 08:00
반응형

2018년 6월 2일 ~ 6월 6일 괌 4박5일 쇼핑 후기


태교여행이니 만큼 육아용품 위주의 포스팅! 

 


우선 K마트!

 

 

 

기저귀 발진크림으로 유명한 데스틴 연고

 

보라색은 7.19$, 하늘색은 7.49달러

심할때 바르는게 보라색이고, 평소에 바르는게 하늘색이라고 해서 난 하늘색으로 구입 ㅎㅎ

 

 

 

 

유명한 바나나보트 선크림, 알로에 베라

 

SPF 100 짜리 12.99$, 알로에베라는 9.49$

 

나는 100짜리 선크림만 구입!

괌은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100짜리 필수!!

특히 놓치기 쉬운 목덜미, 손등, 종아리, 발등까지 꼼꼼하게 발라주지 않으면 금새 다 타버리니 괌 도착하자마자 사서 바르시는게 좋아요~

 

 

 

 

많이들 사오신다는 닥터브라운 젖병!

 

우리나라에서 유명하다는 더블하트는 보이지 않았다

2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120ml 3개 세트, 250ml 3개 세트 모두 20.99$이고

맨 아래층에 250ml 3개 + 120ml 2개 총 5개 세트를 26.99$에 판매하고 있당

5개인데 가격 완전 혜자다 ㅋㅋㅋ 하면서 우리는 5개짜리로 구입!

참고로 젖병위치는 데스틴크림, 아쿠아퍼랑 달리 육아용품 코너에 따로 있습니다. 애들 장난감있는 곳이라 완전 반대 쪽이라 찾는데 힘들었어요 ㅋㅋ 잘 못찾겠으면 직원에게 물어보세요~ (Where is baby bottle?)

저희도 물어봤더니 팔로미~ 하면서 데려다 주심

 

 

 

침독크림으로 유명한 아쿠아퍼 크림 10.99$

 

K마트에서는 요정도? 사면 왠만한 건 다 사오는듯 하다

그 외 물이나 음료수, 바나나칩도 K마트가 저렴하니 한번에 사오시는게 좋을듯하다.

50$ 구매 시 5$ 할인 쿠폰도 알뜰하게 사용하세요~

 

 

 

 

로스(ROSS) !

 

로스는 할말이 너무 많기때문에 ㅋㅋㅋㅋ 따로 포스팅을 더 할 예정


괌 로스 쇼핑팁이 궁금하시다면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http://conynbrown.tistory.com/15



여기서는 육아용품 위주로만 사진을 골라봤다

 

 

 

귀여운 턱받이 5개 세트 4.99달러

개당 천원정도라 정말 저렴함!

 

 

 

 

타월 재질의 작은 손수건 12개 세트 3.99달러

 

요건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긴한데 저렴하기도 하고 막 쓸 용도로 구입!

 

 

 

 

 

바디수트는 개월수별로 진열이 되어있는데 꽤나 많이 섞여있기 때문에 잘 보고 사야함 ㅋㅋ

요렇게 3~5개 세트가 6~10불정도 하는 것 같다

 

외국 애기는 한국 애기보다 작기때문에 3~6개월 더 큰 치수로 사야한다고 해서 주로 6~12M 위주로 구경했는데, 한국사람들이 쓸어가는지 많이 없다 ㅠㅠㅋ 옷걸이에 NB(New Born), 3M, 6M, 9M 이렇게 붙어있기 때문에 개월 수 잘 보고 필요한 것만 구경해야 쇼핑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우린 9월 말 예정이라 12M까지는 긴팔로, 12M~15M는 여름, 15M 이상은 겨울옷으로 골랐다

 

로스 쇼핑팁을 드리자면 우리처럼 긴팔, 여름옷 개월수를 미리 메모해두고 각각 몇벌씩 사올건지를 정하고 가야 충동구매를 막을 수 있다 ㅋㅋ 종류가 너무 많아서 눈이 돌아감

참고로 로스에 있는 바디수트는 긴팔보다는 반팔이 많기 때문에 우리처럼 긴팔을 많이 사야한다면 메이시스 몰의 카터스로 바로 가는게 좋다.

우리는 첨에 개월수만 보고 로스에서 애기옷 왕창샀다가 사고보니 다 반팔 바디수트라 ㅋㅋㅋ 다시 반품함

 

 

 

 

로스의 꽃은 보물찾기라고 ㅎㅎ

잘만 찾으면 요렇게 브랜드 애기옷도 간간히 눈에 띈다

타미 원피스인데 가격이 9.99$밖에 안해! 완전 혜자! 12M이라 개월수도 딱맞아! 하고 바로 집어옴ㅋㅋㅋㅋ

잘 찾아보면 남자애기옷은 조던이나 언더아머같은것도 자주 보임

 

 

 

딸가진 엄마라면 ㅠㅠ 이 신발앞에서 안멈출 사람이 없을듯

마이클코어스(MK) 애기 샌들 19.99달러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집었다가 엄마가 이런 샌들은 애기들 신겨도 잘 벗겨져서 넘어질수도 있고, 걸음 배우는데 안좋다고 하길래 ㅠㅠ 눈물을 머금고 내려놓으뮤...

아쉬운 마음에 사진 찍어놓았는데 지금봐도 앙증맞고 너무 예쁨 ㅠㅠ

 

주변 애기있는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걷기 시작할 때 신는 아기 신발 사이즈가 120~130 인듯하다

돌 전에 걸으면 120, 돌 지나고 걸으면 130 이런느낌??

우리 애기는 언제 걸을 지 모르니 ㅋㅋ 130 이상으로 신발만 3켤레 사옴 ㅋㅋ

조던 여자 애기용 운동화도 봤는데 너무 까만색이라 패스 ㅠ

 

 

 


타미 힐피겨(in GPO쇼핑몰)

 

 

 

타미에도 예쁜 옷 많긴한데 대부분이 여름옷이라 사이즈 잘 보고 사야한다

40~50% 세일하는데다 쿠폰있으면 추가할인이 또 들어가서 저렴하긴 한데 괜히 사이즈 미스나면 사놓고 입히지도 못할듯..

보통 타미에서는 아예 2T, 3T로 사는 분들 많은 것 같긴한데 그정도 옷을 미리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아쉽지만 우린 패스

18M 겨울 털 후드잠바 정도만 하나 샀는데 2만 5천원? 정도로 저렴했다 ㅎㅎ

타미는 확실히 남자애기 옷이 더 예쁜듯!


 


 

타미 캐리어도 할인 중인데 하드케이스 캐리어는 30%, 패브릭은 50% 정도 수준!





메이시스(in 마이크로네시아몰) 

 


 

 메이시스 우먼 1층에 보면 DKNY, 마이클코어스, 코치, 타미 등등 브랜드 가방이랑 신발 할인코너가 있다

로스에서 득템하면 좋긴 하지만 이것저것 뒤지고 인파속에서 보물찾기 하듯이 쇼핑하기 싫어한다면 여기가 더 좋을 듯 ㅎㅎ



 

 

 

사이즈 별로 정리도 잘 되어있는 편이고 가격도 30~50% 할인된 가격이라 나쁘지 않다

로스에서도 이정도 브랜드 신발은 비싼편에 속하기 때문에 오히려 편하게 쇼핑할 수 있음

사이즈도 더 큰거 있냐고 물어봐서 있다고 하면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더 쾌적하게 쇼핑이 가능함

작년엔 여기서 코치 슬립온 4만원? 정도에 득템 ㅎㅎ

운동화 위주로 구경하실거면 로스, 브랜드 샌들이나 구두 위주로 구경하실거면 메이시스로~


 


 

괌 특산물이라고 불리는 고디바 매장 ㅎㅎ

고디바 매장 위치는 마이크로네시아몰 1층 메이시스 우먼 입구쪽에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다

고디바는 타이밍이 정말 중요한데 얘네가 할인을 했다 안했다 하기 때문에 ㅋㅋ 

할인하고 있다면 바로 사는게 중요함 ㅋㅋ

우리는 토~수요일까지 괌에 머물렀었는데 주말부터 월요일까지는 1개사면 1개 반값에 추가 20% 할인까지 해줘서 개당 2.37$ 정도에 구매했는데

화요일부터는 할인이 아예 없어져서 1개 무조건 3.95$ 였음 ㅎㅎ;;

가격은 고디바 프레즐이랑 펄스 둘다 3.95$인데 선물용으로는 틴케이스에 담긴 펄스를 추천!

프레즐도 맛있긴 하지만 작년에 프레즐 사왔을 때 다 녹아버려서 선물할때 난감했던 기억이 ㅠㅠ..


  


카터스 (in 마이크로네시아몰)


 

카터스 매장은 의외로 찾기가 어려웠다 ㅋㅋ

매장 위치는 마이크로네시아몰 2층 메이시스 키즈? 베이비 쪽으로 들어가서 쭉 안쪽으로 들어가면 된다



 

 

여긴 진짜 눈돌아가게 귀엽고 저렴한 아기 바디수트가 많음 ㅠㅠ

우린 사진처럼 주로 50% 할인하는 코너부터 공략 ㅎㅎ

50% 할인이 들어가면 긴팔 바디수트도 3~4벌을 8~9,000원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ㅎㅎ


 


 

아직 성별을 모른다면 요런 중성적인 색깔로 구입하시면 될듯 ㅎㅎ

여자 애기옷 뿐 아니라 남자 애기옷도 귀여운게 많아서 ㅎㅎ

괌으로 태교여행 가시려면 성별이 확실해지는 20주 이후가 좋을듯 ㅎㅎ



 

 

카터스 바로 뒤에 랄프로렌 폴로 매장이 있다 ㅎㅎ

많이들 사오시는 가디건!

우리도 역시 눈돌아가서 구입 ㅋㅋㅋㅋ

무난하게 남색으로 살까 하다가 때타더라도 핑쿠핑쿠로 사야겠다 싶어서 우린 분홍색으로 선택!

요것도 기본 할인에 추가 쿠폰 할인까지 받아서 26.5$ 정도에 구입 >_<

 


 

카터스도 운이 따라줘야 예쁜 옷을 겟! 할 수가 있는데

다음날 카터스 한번 더 왔었는데 창고에서 새로운 옷 꺼내고 계셨음 ㅎㅎㅎㅎ

이때가 월요일 오후 2-3시 쯤이었는데 새로운 옷이 막 나오니까 또 신나게 쇼핑쇼핑 ㅋㅋㅋ

역시 쇼핑은 타이밍!!

태교여행으로 괌 여행 오시는 분이 많아서 카터스도 타이밍이 안맞으면 많이 구매해가는 6M, 9M, 12M은 안예쁜것만 남아있는 경우도 많다 ㅠㅠ



JP스토어

 

 

JP스토어는 우리가 머물렀던 괌플라자랑 연결된 쇼핑몰이라 거의 매일같이 출석체크 한듯 ㅎㅎ

여기선 국민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젤리캣 인형만 산 것 같다 ㅎㅎ

토끼, 곰, 양, 원숭이 4종류 정도가 있고 색은 흰색, 회색, 분홍색 사이즈는 스몰, 미디움, 라지 정도 였던듯

젤리캣 가격은 스몰이 16.5$ , 미디움이 24$ , 라지가 37$ 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사진 속 토끼가 미디움 사이즈인데 후기에서 본대로 정~말 부들부들합니다 만져보면 안살수가 없어요ㅋㅋㅋ



ABC스토어 


 

 ABC스토어는 편의점 같은 곳인데 ㅋㅋㅋ

작년만해도 이런 선물용 민트케이스에 오바마가 그려져있었는데 

트럼프가 뙇 ㅋㅋㅋㅋㅋ

6개 17.99불이라 의외로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는듯 ㅋㅋㅋ 



 

 

버블헤드도 이젠 오바마는 사라지고 트럼프 ㅋㅋㅋ







괌 태교여행 쇼핑 떼샷!

 

 

우리가 산 것 까지 합치면 너무 많아서 아기옷, 아기용품 위주로만 찍었당

 

맨 위에부터 깔려있는 바디수트는 카터스, 앞에있는 줄무늬 집업은 타미, 분홍 가디건은 폴로,

오른쪽 바디수트 세트랑 타미 원피스, 폴로 아기신발, 뉴발란스 아기신발은 모두 로스에서 득템!

이 외에도 젤리캣인형, 방수매트, 데스틴크림 등등 더 있긴 한데 다 사진으로 담진 못함ㅎ

너무 많이 샀나? 싶다가도 다른분듯 쇼핑떼샷보면 우리 결과물은 얼마 안되는듯 ㅋㅋㅋ

작년에 오빠랑 여름휴가로 괌 갔을 때는 몰랐는데 막상 임신하고 나니 괌으로 태교여행가는 이유를 잘 알것 같다 ㅎㅎ 넘 살게 많아! ㅋㅋ


참고로 나는 24주차에 태교여행으로 갔던건데, 27주가 넘어가니 배도 더 많이 나오고 다리도 붓고해서 적당한 시기에 잘 다녀온 것 같다.

괌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덥고 뜨거워서 임신 중후반기에 가면 힘들었을 듯 ㅠㅠ 

괌 오갈때 비행기에서 보니 어린 애기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 많던데 우리도 애기 좀 크면 한번 더 와야겠다 싶었다 ㅎㅎ


쇼핑 관련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글 달아드릴게요~~



괌 4박5일 맛집 및 식비 총정리 : http://conynbrown.tistory.com/13?category=789420

괌 4박5일 여행경비 총정리 : http://conynbrown.tistory.com/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