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36개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주차, 자리TIP) 본문

소소한 육아일상/아이랑 가기 좋은 곳

[36개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주차, 자리TIP)

코니랑브라운 2021. 10. 6. 16:19
반응형

화랑대 경춘선 숲길 근처

기차가 음료를 전달해주는..!!

멋진 카페가 생겼다는 이야기 듣고 출동

기차 싫다는 아이는 못봤음.

 

경춘선숲길 기찻길에 조명이랑 각종 동물모형(기린, 다람쥐 등등)으로 잘 꾸며져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도 많다.

어린 자녀가 있다면 추천함!!

데이트하기에도 재미있을 듯하다 ㅎㅎ

 

 

위치는 여기!

노원 불빛정원 가운데이고,

위 사진 중 왼쪽 검은색 건물이 카페 건물이다.

오른쪽 작은 빨간 기차는 도서관임 ㅎㅎ

 

주차는 구 화랑대역 옆 공영주차장에 할 수 있다.

 

 

노원구에서 운영하는 것 같은데

그래서인지 요즘 트렌드에 맞게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매장에서 제공되는 컵과 빨대는 자연에서 생분해된다고 한다.

실제로 빨대가 옥수수 빨대처럼 불투명하고 얇은 소재였음

 

 

노원구민이라면 신분증 꼭 지참하세요!

노원구민은 10% 할인됨!!

레몬에이드(4,500원), 아이스라떼(4,000원) 총 8,500원 나왔지만 10% 할인으로 7,650원 결제함 ㅎ

 

 

그리고... 대망의 음료기차

카운터에서 음료 주문 시 자리 번호를 말하면

그 자리까지 기차가 음료를 배달해준다.

 

★중요★기억하세요.

테이블 넘버 12 !!!

 

카운터 바로 앞자리가 12번 테이블인데,

운좋게 바로 12번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다.

여기 앉으면 모든 테이블로 배달가는 기차를 계속 볼 수 있다!!

12번 자리가 없다면 11번, 10번 ! 

암튼 최대한 카운터 가까이 앉아야 기차를 자주 만날 수 있다 ㅎㅎ

 

옆에 로켓, 기차모형도 있는데

로켓은 20분에 한번 씩 발사도함ㅋㅋㅋㅋ 

로켓발사도 카운터 근처에 앉아야 잘 보인다.

 

어른이 봐도 넘나 재밌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이 주문한 기차 지나가는 것만 봐도 재밌고 신기하다 ㅋㅋㅋ 뿌뿌- 소리도 남

 

1번 테이블은 문쪽이라서 ㅠㅠ

본인 주문이 아니면 배달기차를 볼 수가 없다.

일부러 아이 기차 보게 해주려고 마카롱 하나만 ㅋㅋㅋ 주문한 가족도 있음 ㅋㅋㅋ

 

1층에만 배달 기차가 다니기 때문에

1층 자리는 아이와 함께 온 가족으로 북적북적하다.

주말엔 자리전쟁 치열할 듯.

매장 가운데 요런 포토존도 있음 ㅎㅎ

 

 

2층 공간도 있어서 올라가봤는데

2층은 아주 한적하고 고요하다 ㅋㅋㅋ

야외 테이블 자리도 있어서 요즘처럼 선선한 날에는 야외 테이블도 좋을 듯 하다.

 

자동차, 기차 좋아하는 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길 추천!

 

 

운영시간 12:00-22:0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