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내돈내산] 남대문 티니핑 머리핀 구매후기(위치, 가격 Tip) 본문

소소한 육아일상/티니핑

[내돈내산] 남대문 티니핑 머리핀 구매후기(위치, 가격 Tip)

코니랑브라운 2021. 12. 15. 08:46
반응형

티니핑 머리핀사러 남대문 다녀온 후기

티니핑이 뭐길래 ㅋㅋ 아이를 위해 남대문을 샅샅이 뒤져 티니핑 머리핀을 찾아다녔다. 티니핑 시즌2(반짝반짝 보석 티니핑)이 나오면서 아이들 사이에서 급 핫해졌는데 대부분 악세사리 가게, 매대에서 티니핑 시즌1 캐릭터 머리핀은 있는데 보석 티니핑 머리핀을 파는 곳은 많지 않았다.

아래 두 군데로 추려봄.

<찾아가는 길>

티니핑 헤어핀 파는 곳이 아동복 거리랑 가까운데, 회현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아동복거리 입구가 나온다.

요기 약국과 ON 아동복가게 사이 골목길로 들어가면 부르뎅 아동복, 포키 아동복 등 유명한 남대문 아동복상가가 있다.
지금 크리스마스 시즌 의류, 겨울 기모 티, 바지 등 한참 판매하고 있으니 여기 구경하는 것도 재밌다. 한번 구경하기 시간가는 줄 모르기때문에 시간을 정해놓고 가는게 좋다.

첫번째 가게_미녀와 야수

위치 : 부르뎅 아동복 맞은 편 즈음
살만한 것 : 티니핑 시즌1 반지, 티니핑 시즌2 가발머리핀

여기서 살만한 건 시즌1 반지! 개당 1,000원? 1,500원? 이었던 걸로 기억.
아쉽지만 시즌2 반지는 아직 나오지 않음
중국에서 만들어왔는지 하츄핑이 좀 길쭉하게 찌그러졌지만 나머지 바로핑, 아자핑, 라라핑은 괜찮음.

보석티니핑 가발머리핀 2,500원
이거 정말 너무 예뿜...ㅠㅠ
믿어핑, 방글핑, 조아핑 등 로얄핑도 있고, 소원핑, 메모핑 등 일반핑도 있는데 가발색이 투톤 칼라인게 매력적이다.


실제 착샥
방글핀. 믿어핑 머리핀과 함께 묶어 땋아주었더니 넘 예쁘다 ㅠㅠ 아이도 너무 좋아함.

머리핀 가격은 아래에서 소개할 가게보다 조금 비싼편.
시즌1 머리핀은 1,000원인데
시즌2 날개모양 보석 핀은 1,500원
맨 왼쪽에 있는 리본 머리핀은 2,000원
저 리본 머리핀은 여기밖에 안파는 것 같아서 유니크하긴 하다.

두번째 가게_러브아이

강추! 남대문 이름에 걸맞게 정말 저렴함
위의 미녀와야수 가게에서 좀 더 쭈욱 내려오면 갈림길이 있는데 그 갈림길 생기는 곳 왼쪽에 위치함.
살만한 것 : 티니핑 머리핀 전부! 티니핑 마스크줄

요렇게 생김.

여긴 티니핑 머리핀 무조건 1,000원이다 ㅋㅋㅋㅋ 혜자스러움
시즌1, 시즌2 할 거 없이 무조건 1,000원이고 겨울용 뽀글이 리본 머리핀도 1,000원!
여기서 뽀글이 머리핀 발레핑, 공주핑, 주네핑 3개나 삼ㅋㅋㅋ
참고로 옆에있는 크리스마스 머리핀은 2,000원임.

위 가게에서 1,500원에 팔던 날개보석핀도 무조건 1,000원이다.
로얄핑 뿐 아니라 포근핑, 토닥핑, 아야핑, 싹싹핑, 맛나핑, 발레핑, 공주핑, 주네핑, 소원핑 등 거의다 있음. 특히 공주핑, 발레핑 머리핀은 진짜 찾기 어려웠는데 여기 많이 있어서 좋았다 ㅎㅎ
사진은 못남겼는데 여기 시즌2 마스크줄도 1,500원밖에 안함! 하츄핑, 방글핑, 믿어핑, 조아핑 등 로얄핑도 있고, 까르핑, 소원핑, 아야핑 등 일반핑 마스크 줄도 있어서 고르는 맛이 있다.

*참고로 마스크 줄은 지비츠같은 고무재질이고 머리핀에 붙은 티니핑 모양은 목각임.


뿌-듯★
아이때문에 생전 안하던 덕질도 해보고 ㅋㅋㅋ 은근 재미있었다.
주네핑은 크리스마스때 어린이집에 해서 보내야겠음.

공구카페에서 목각만 팔기도 하길래 가입해서 저렴하게 사볼까 했는데 티니핑 목각만 해도 5-600원 하는 것 같다. 핀대랑 리본 부자재에 들이는 시간(인건비) 생각하면 그냥 남대문가서 사는게 싸고 편하게 먹히는 듯 ㅋㅋㅋ (구경하는 맛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