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육아일상] 반짝반짝 티니핑 시즌2 보석 티니핑 캐치놀이! (도안무료배포) 본문

소소한 육아일상/티니핑

[육아일상] 반짝반짝 티니핑 시즌2 보석 티니핑 캐치놀이! (도안무료배포)

코니랑브라운 2021. 11. 1. 16:26
반응형

보석 티니핑 캐치!

엄마와 함께 티니핑 캐치 놀이 만들기 DIY

 

이제 티니핑에 진심이 된 Me..

매주 수요일 오전 8:30 재능티비에서 새로운 보석 티니핑이 하나씩 풀리고 있는데 장난감들도 아직 출시가 안되구... (일해라 티니핑!!)

 

재능티비 편성표 섭렵해서 재방송 주구장창 보고 있었는데

요 장면을 보다 번뜩!

재미있는 놀이가 생각남.

 

 

준비물 - 티니핑 캐치 놀이 2장(포스팅 하단에 파일 다운받을 수 있음), 손 코팅지 3장, 찍찍이

 

최대한 화면이랑 비슷하게 만들고 싶었는데 급 귀찮아져서 대충 너낌만...

티니핑들은 크기가 작기때문에 자른 뒤 손코팅지에 몰아서 붙여주면 1장에 다 넣을 수 있다.

뒷 배경은 손 코팅지 2장을 사용하여 앞뒤로 탄탄하게 붙여줌.

 

 

 

쪼매난거 오리기가 어려움...

종이에서 자를땐 라인따라 디테일하게 오려주고,

손코팅한 뒤엔 대충 둥글둥글하게 잘라줌.

37개월이라 이제 혼자 스티커도 뗏다 붙였다 잘 하지만 아직 어른만큼 야물진 않아서 코팅한 티니핑도 디테일하게 자르다가는 금방 구겨지고 망가질듯.

 

 

요렇게 만들고 보니,

방영순서도 대충 느낌이 온다.

 

지금 까르핑, 아야핑, 소원핑, 포근핑까지 나왔는데,

쪼꼼핑, 싹싹핑, 맛나핑, 포근핑, 메모핑, 공주핑, 짝짝핑, 주네핑, 뚝딱핑, 발레핑, 원더핑 순으로 방영될듯.

 

다해핑 자리는 없는걸 보니

1화에서 보석 티니핑을 지구에 떨어뜨린 후드쓴 빌런 티니핑이랑 뭔가 연관이 있겠구나(?) 느낌도 옴ㅋㅋㅋ

나중에 어떻게 전개될 지 모르니 일단 로얄핑, 다해핑도 만들어두기로.

 

 

초등학생 정도만 되어도

양면테이프로 이런 종이 인형놀이 많이 만들어서 가지고 놀던데,

 

손코팅지를 앞뒤로 붙였어도 실제 만져보면 꽤 얇기 때문에

37개월 우리 아이는 양면테이프로 붙여두면 못뗄거 같았음...ㅋㅋㅋㅋ 

재밌게 놀자고 만든건데 승질내면 안되니까 찍찍이 붙이는 대장정 시작...

 

요렇게 TV 밑 서랍장에 붙여줌.

 

역할놀이를 위해 하츄핑, 믿어핑, 방글핑, 조아핑 로얄핑들도 위에 함께 붙여줬다.

 

 

TV에서 로미가 소원핑 캐치! 하면

 

우리도 같이 소원핑 캐치! ㅋㅋㅋㅋㅋㅋ

 

 

나머지 티니핑들은 미리 찍찍이를 붙여서 

안쓰는 장난감 통에 넣어두었다.

 

이번주는 쪼꼼핑이 나올 것 같으니 

방영할 때 미리 준비해서 숨겨뒀다가 ㅋㅋㅋㅋ

쪼꼼핑 캐치! 할 때 슉 꺼내서 우리도 같이 쪼꼼핑 캐치! 할 예정 ㅋㅋㅋㅋㅋ

 

도안은 아래에!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이용하시는 분들 응원의 댓글 부탁드려요^^

저작권 - 나.

 

 

반짝반짝 보석 티니핑 캐치놀이판.jpg
0.08MB
반짝반짝 보석 티니핑 캐치놀이 티니핑들.jpg
0.0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