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상봉 엔터식스 미스터 순두부 - 만두 순두부, 뚝배기 불고기! 본문

소소한 일상/소소한 맛집

상봉 엔터식스 미스터 순두부 - 만두 순두부, 뚝배기 불고기!

코니랑브라운 2018. 7. 14. 08:28
반응형


상봉 홈플러스 갔다가 저녁먹으러 들른 미스터 순두부
홈플러스 내부에도 푸드코트가 있긴한데 음식점들이 다 애매하다고 해야하나 끌리는 메뉴가 없음 ㅎㅎ;
엔터식스로 넘어가서 돌아다니다가 얼큰한 찌개가 먹고 싶어서 이쪽으로 들어왔다.



미스터 순두부 메뉴판
가격대가 이동네치고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다. 엔터식스 월세가 비싸서 그런가 ㅋㅋ
단품메뉴는 8,500원부터 시작하고 전골이나 정식은 10,000~16,000원 선
내가 먹을 만두 순두부찌개 하나랑 오빠가 먹을 뚝배기 불고기 주문하고 기다렸는데 손님이 많진 않아서 그런지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다.



순두부찌개가 왜이렇게 비싼가 했더니 뚝배기밥이 나옴!!
나중에 누룽지 긁어먹을 수 있어서 나는 뚝배기 밥 나오는 식당을 선호하는 편인데 갑자기 급 기분 좋아짐 ㅋㅋㅋ
밥 덜어서 물붓고 누룽지 만들면서 기본 반찬도 하나씩 먹어봤는데 무난했음
순두부찌개는 넣어먹으라고 날계란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받자마자 계란깨서 쏙 넣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칼칼한데다 순두부도 푸짐하게 들어서 오빠랑 둘이 맛있게 먹음
뚝배기 불고기도 적당히 달달하면서 뜨거운 국물에 당면 호로록 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적당히 한 끼 먹기에 괜찮은 곳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