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캐릭터 미니북 만들기(무료배포) + 새콤핑, 달콤핑 추가 본문

소소한 육아일상/티니핑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캐릭터 미니북 만들기(무료배포) + 새콤핑, 달콤핑 추가

코니랑브라운 2023. 10. 25. 11:51
반응형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캐릭터 미니북 만들기 무료배포
 


벌써 네번째 만드는 티니핑 캐릭터 미니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뚝딱뚝딱 금방 만드는 것 같다.
새콤달콤 티니핑 TV에서 방영한다고 광고하는거 보더니 "엄마 이번에도 티니핑 책 만들어줄거지??" 하던 ㅋㅋㅋ
 

준비물 : 가위(또는 칼), 양면테이프(또는 풀)
애들 재워놓고 엄가다 시작. 
가로로 죽죽 잘라주고, 접어서 하나하나 이어 붙여주면 된다.
 

요렇게 수정테이프 처럼 생긴 양면 테이프를 이용하면 만들기 시간이 엄청 단축된다. 
무조건 강추. 
 
 

다 잘라두고 마지막에 연결할 때 ㅋㅋㅋ
가끔 순서 헷갈리기도 한다. 자르기전에 사진찍어두고 순서 잘 확인하기.
커핑 머핑 너무 귀엽따....

 

하츄핑, 포실핑, 말랑핑, 샤샤핑, 캔디핑, 머랭핑, 샌드핑, 또너핑, 와플핑, 롤리핑, 마카핑, 핫케핑, 커핑, 머핑, 요거핑, 눈꽃핑, 푸딩핑, 멜로핑, 쪼꼬핑, 뿌뿌핑, (새콤핑, 달콤핑은 추후 추가할 예정)

 
원래 첫째는 표지없이 바로 하츄핑이 나오길 바라왔어서 이번에도 표지를 안만들려고 하다가..
표지없이 바로 하츄핑이 나오면 순서상 커핑이랑 머핑이 페이지를 넘어가버린다 ㅋㅋㅋㅋ 펼쳤을때 커핑 머핑이 양쪽으로 있었으면 해서 ㅋㅋㅋ 이번엔 내 맘대로 표지를 만들었다.
과연 반응이 어떨지 두근두근...ㅋㅋㅋ
두종류가 있으니 취향껏 만들어주시면 될듯. 두번째 버전은 아래에 아이 이름을 써주면 된다. ☺️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캐릭터북 표지 및 새콤핑, 달콤핑(공유용).zip
0.28MB

 
[무료배포] 위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
출처는 나.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파일 암호 알려드립니다.
반드시 비댓으로 달아주세요~ 안그럼 제가 다는 비밀 댓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어요.
+답변이 느려도 양해부탁드려요. 현생이 넘 힘들어요 ㅋㅋㅋ
+ 본인의 저작물인 것 처럼 상단 출처 잘라서 본인 블로그에 올리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