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랑브라운

노원 고로케 맛집 구.법원 - 감자, 김치, 야채 고로케 ! 본문

소소한 일상/소소한 맛집

노원 고로케 맛집 구.법원 - 감자, 김치, 야채 고로케 !

코니랑브라운 2018. 12. 15. 08:30
반응형

 

노원역 고로케 맛집으로 유명한 구.법원


노원역 자주 왔다갔다하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다

 

 

길에 늘어서있는 가판대 중 유일하게 줄이 엄청 길기 때문..!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다들 봉지하나씩 집어들고 고로케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다

이 추위에 이렇게 기다려서 먹을 정도니 진짜 맛집 인정이다. 타이밍을 못맞추면 먹고싶은 고로케를 못먹을 확률이 높다

잘 모르는 사람도 지나가다 줄이 긴걸 보고 돌아서서 줄서는 곳이 구법원이다ㅋㅋ


위치는 노원역 5번 출구 앞!

줄지어 있는 노점 중 줄이 제일 긴 곳을 찾으면 된다 ㅋㅋ 

노원 백화점 바로 맞은편에있다

 

 

가격은 그야말로 혜자 ㅋㅋ

뭐든 3개 집으면 단돈 2,000원이다

1개는 700원이라 보통 3개 단위로 많이 구매해하는 듯

6개 집어도 4,000원밖에 안하니 막 주워담게됨ㅋㅋ


 

고로케는 감자고로케, 김치고로케, 야채고로케 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 다 맛있지만 감자고로케가 넘사벽으로 맛있다

이렇게 맛있는 감자 고로케는 처음이야!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다 ㅎㅎ 

다행히 내 차례엔 고로케 세 종류가 다 있었지만 내 순서에 감자 고로케 다 떨어지면 진짜 눈물날 듯 ㅠㅠㅋㅋ

 

 

꽈배기랑 찹쌀도너츠도 있는데,

직접 옆에 있는 설탕에 데굴데굴 굴려서 담아가면 된다

꽈배기랑 찹쌀도넛도 3개 2천원! 완전 혜자!

 

 

위에서부터 야채, 김치, 감자 고로케 단면

감자 고로케 정말 존맛탱 ㅠㅠ 

소도 푸짐하게 들어서 좋지만 무엇보다 튀김 빵 부분이 기름지지않고 쫀득쫀득한 식감이라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간다

고로케 먹은 전날 편의점 야채호빵을 먹었었는데 천원짜리 편의점 야채호빵보다 야채 고로케가 야채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훨씬 맛있다 ㅋㅋ 

김치 고로케는 김치만두 같은 느낌인데 김치 고로케도 맛있음!

노원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으로 구법원 고로케 강추하고 싶다 ㅎㅎ